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학회소식
포토앨범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2022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특별세미나: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과 K-콘텐츠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557
게시일 : 2022-10-14
한국미디어경영학회는 2022년 10월 13일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과 K-콘텐츠를 주제로 특별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.
이전글
2022 8월 하계학술대회 개최
다음글
2022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특별세미나: 메타버스 산업과 이용자 그리고 디지털 리터러시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