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학회소식
포토앨범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2022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특별세미나: 메타버스 산업과 이용자 그리고 디지털 리터러시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532
게시일 : 2022-11-23
한국미디어경영학회는 11월 8일 메타버스 산업과 이용자, 그리고 디지털 리터러시를 주제로 특별세미나 개최하였습니다.
이전글
2022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특별세미나: OTT 플랫폼의 글로벌 진출과 K-콘텐츠
다음글
2022년 한국미디어경영학회 가을철 정기학술대회
목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