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HOME
LOGIN
SIGN UP
학회소개
학회장 인사말
학회개요
임원진소개
학회임원
역대 학회장
평생회원
학회정관
찾아오시는 길
학회행사
정기학술대회
토크콘서트
특별세미나
미디어경영아카데미
자료실
학술지
학술지
편집위원회
논문투고규정
원고작성규정
연구윤리규정
논문투고
논문검색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학회소식
포토앨범
학회소식
공지사항
외부 안내
포토앨범
회원소식
관련자료
보도자료
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 내역
2021 5월 조찬포럼: 한국 대중음악의 시장구조와 케이팝의 미래
작성자 : 관리자
조회수 : 721
게시일 : 2021-06-01
한국미디어경영학회는 5월 31일 CJ 인재경영원에서 '한국 대중음악의 시장구조와 케이팝의 미래'를 주제로 5월 조찬포럼을 개최했습니다.
주식회사 블렌딩 손창원 대표이사님의 발제로 진행되었습니다.
이전글
2021 한국미디어경영학회 특별세미나: 데이터주도 산업의 미래 전망과 우려
다음글
2021 1차 토크콘서트 : #플랫폼 생태계를 논하다
목록